본문 바로가기
소녀육성기록: 격동의 시대 (完)

[비공식 내역] 작업중인 것들 조금 올리고 갑니다~

by 벚꽃잼 2018. 6. 11.

작업 내역 올린 지 1주 된 거 같은데 또 올려봅니다.

그 이유는 천천히 작성하겠습니다.


1. 기획

기획파트는 나름 순조롭게 풀리고 있습니다만 가능하면 7월 전까지 완료해두려고 합니다. 

오늘 집에 가면 기획 좀 짜야겠네요. 양이 많아서 쓸 엄두가 안 나기는 하지만 이걸 쓰는 건 뼈대도 잡고 작업 시간과 계획을 확인하고, 무엇보다 육성시뮬 차기작의 방향을 잡기 위해서니까요.


2. CG

메인 스탠딩 CG의 경우 지금 30퍼센트가 진행되었으려나요?

생각보다 수작업이 컴작업보다 빠르더라구요. 그치만 배치해보니 어떨지 몰라서 폰 해상도에 맞게 포토샵 열어서 배치해봤습니다.



참고로 위의 거 11살 기본 스탠딩입니다(11살 스탠딩은 요 하나 밖에 없어요. 12살 이후로 좀 다양해짐)

... 어떠시나요... 배경도 수작업하면 좀 보기 덜 껄끄러워지나...


3. 사실 작업 내역을 대충 올린 이유는...




네, ㅎㅎㅎ

며칠 전에 격려차로 음료 선물을 받았습니다.

버스 타고 집에 가는 도중에 메일이 왔길래 '아, 스팸이구나' 하고 메일 열자마자 휴지통으로 버리려 했는데 소육기의 팬 되시는 분께서 보내주셨습니다ㅠㅠ

아니 이런 걸 보내주시면 저는 작업을 더 열심히 하지, 느리게 하진 않아요 ㅋㅋㅋㅋ

보내주신 음료는 잘 마시고 작업 열심히 하겠습니다. 생일날이 그 다음날이었기 때문에 더 값진 음료였습니다^^;


뭔가 올릴 건 그리 많지 않지만 작업은 열심히 하고 있으니, 안심하시라는 차원으로 포스트를 올렸습니다!

그럼 7월 되기 전에 한번 더 찾아오겠습니다~